편입영어 토익 수능영어 3등급 정도됩니다편입영어 도전하려는데

편입영어 토익

수능영어 3등급 정도됩니다편입영어 도전하려는데 그전에 3월 한달 또는 3-4월까지 토익부터 하고 시작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?지원하려는 학교에 토익이 들어가는 학교도 있어서..ㅠ

올해 편입 지원하실 수 있나요?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