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영어 토익
수능영어 3등급 정도됩니다편입영어 도전하려는데 그전에 3월 한달 또는 3-4월까지 토익부터 하고 시작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?지원하려는 학교에 토익이 들어가는 학교도 있어서..ㅠ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수능영어 3등급 정도됩니다편입영어 도전하려는데 그전에 3월 한달 또는 3-4월까지 토익부터 하고 시작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?지원하려는 학교에 토익이 들어가는 학교도 있어서..ㅠ
올해 편입 지원하실 수 있나요?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